[갤럭시S4줌] 갤럭시S4줌 플립케이스 이벤트, 상품 수령했습니다.


http://www.samsung.com/sec/promotion/eventTempAllList.do?eventId=11525


현재 갤럭시S4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이벤트이자, 케이스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중 하나 입니다. 물론 해외 구매가 있지만.. 가격이 심히 비싸죠.. 


하지만 한달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었기 때문에 아마 많이들 속이 타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인터넷 어디를 뒤져도 소식 하나 없었기 때문에 문의 메일을 보내려던 찰나, 케이스가 배송 됐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까 수령했죠 :)






케이스의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글은 적혀있지 않네요. 





제품의 모습입니다. 플립케이스와 렌즈 보호캡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공개 되있는 사진에선 단순히 렌즈링 테두리의 보호인줄 알았는데, 투명한 막이 있어서 렌즈도 보호해줍니다. 꽤 괜찮네요.




케이스는 탄력있는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4줌을 넣고 빼기에 괜찮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호하는 곳은 테두리, 액정, 렌즈 이렇게 세 부분입니다.  후면(렌즈가 있는)을 보호하지는 못합니다. 

케이스를 받아도 다소 불안한 분들도 계시겠네요. 

스킨 형태의 흠집 방지 필름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데...




플립케이스의 전면부는 이런식으로 접히는 것이 가능합니다. 거치대로써는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네요. 거치가 안되는 것 같긴 하던데, 아무튼 접히는 덕분에 전면 뚜껑을 뒤로 접을수가 있습니다. 이때 그립감은 괜찮습니다.



뒤로 접으면 이렇게 됩니다. 렌즈의 높이에 알맞게 접힙니다.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다소 과노출로 촬영 됐네요.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한 모습입니다.

렌즈캡은 케이스와 결속할 수 있기 때문에 분실을 방지합니다.



아, 참고로 배터리를 교체할 때는 케이슬 완전히 벗겨야 합니다. 손쉬운 배터리 교체가 장점이기에 다소 아쉽네요.

당분간은 정품케이스를 쓰다 더 좋은 케이스가 있다면 갈아타야겠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해외에서 파는 가죽케이스가 참 이쁘던데... 국내에는 수입이 안될라나 모르겠네요








[이전글]

2013/11/14 - [사용기 및 후기] - [갤럭시S4줌] 추가 배터리 구입기 + 배터리 케이스

2013/11/11 - [사용기 및 후기] - [갤럭시S4줌] 3. 야간 촬영 샘플 - 삼성 갤럭시S4줌(SM-C105) 사용기

2013/11/07 - [사용기 및 후기] - [갤럭시S4줌] 케이스 & 스트랩 그리고 악세서리에 대한 삼성의 불친절함

2013/10/28 - [사용기 및 후기] - [갤럭시S4줌] 2. 외관 - 삼성 갤럭시S4줌(SM-C105) 사용기

2013/10/25 - [사용기 및 후기] - [갤럭시S4줌] 1. 무보정 샘플 - 삼성 갤럭시S4줌(SM-C105) 사용기

2013/10/10 - [사용기 및 후기] - [한국전자전2013] 갤럭시S4줌을 만나다. 부제 : 사진쟁이들이 좋아 할만한 후기